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레시피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이라고 말하고 V김밥을 만들다ㅜㅜ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어린이날 딸랑구는 나가구 신랑이랑 땅콩이랑 셋이서 나갈 준비를 했어요

 

그래도 간단하게 아침으로 뭐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집에 있는 밥이랑 스팸이랑 해서

 

유튜브에서 본 스팸 하트김밥을 만들었는데 그게 참... 결과는 나중에

 

분명히 제가 만든건 하트김밥이였다는 걸 알아주시길 바래요

 

모양보다는 제 노력을 알아주시길 바라면서

 

정말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을 만들어보게싸와요~~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 재료

 

밥 2공기

 

스팸 1통

 

김밥김

 

참기름

 

소금

 

간장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 만들기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에서 젤루 중요한 밥은 꼬소한 밥에 참기름을 제대로 두루고

 

소금을 뿌리고 간장을 조금 넣어서 버무리해 놓았어요

 

그리고 중요한 스팸은 세로로 잘라서 반을 잘라줍니다

 

그런데... 똥손인 요니피그 그 쉬운 스팸자르는 것도 잘 못해서

 

제대로 잘라진 스팸이 4개밖에 없네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다시 스팸을 꺼내자니 꺼내놓은 게 아깝고 해서

 

그냥 이대로 하트김밥을 사용하는 걸로....

 

역시 잔소리쟁이 신랑 저와 화해하자마자 잔소리 폭격을 어찌나 해대던지

 

정신이 없었어요 휴;;;;

 

 

 

 

 

 

 

그렇게 구워진 스팸을 김밥김을 반으로 잘라서 그 김 양쪽 끝에다가

 

구워진 스팸을 올리고 그 김으로 스팸을 돌돌 말아줍니다

 

그러면 사진처럼 그런 하트(?) 모양이 되는데요

 

제가 그 유튜브에서 제대로 못 본게 이 모양인 것 같아요 ㅜㅜ

 

스팸으로 만든 하트김밥에서는 스팸을 자를때 끝에 모양을 비스듬하게 잘라서

 

제대로 하트모양을 냈더라구요

 

전 정말 하트가 아니라 그냥 V자 정도라고 하고 싶지만 그래도 저한테는 하트김밥입니다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은 스팸으로 하트모양만 제대로 만들면

 

정말 쉽더라구요 전 모양을 실패했지만요

 

암튼 하트김밥은 김밥김을 반을 잘라서 스팸을 감싸서 하트모양을

 

만들었던 것처럼 반을 자른 김밥김 위에 양념해 놓은 밥을 올려서 미리 준비를 해둡니다

 

그리고 준비해둔 스팸하트(?)모양 위에 밥을 제대로 채워줍니다

 

그렇게 밥을 꼭꼭 채워놓은 상태에서 준비해 둔 밥위에 올려주고

 

돌돌 말아줍니다

 

이제 김밥마는 것쯤은 모양이 어떻든간에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 주시는

 

요니피그 완전 혼자 뿌듯해 하고 있답니다

 

남들이 뭐라하든 말입니다 ㅋㅋ

 

 

 

 

 

 

ㅎㅎㅎ 그렇게 말아준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인데요

 

그냥 보면 참.... 이게 뭐냐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난 유튜브 보고 똑같이 했는데 얘 하트김밥 이거 뭐니 하면서 위 아래로 보면서

 

신랑은 배고파 죽겠다고 하는데도 전 두리번두리번

 

그래도 또 모르니까 우선 썰어보는 걸로 결정했어요

 

두근 세근 썰어보니까 역시 하트김밥 아니... 브이김밥 완성 ㅋㅋㅋ

 

 

 

 

 

 

 

짜잔!!!!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김밥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인데요

 

정말 아쉬운 건 스팸만 조금 어슷하게 썰어놨으면 진짜 하트모양으로

 

만들 수 있었는데 죈장죈장 속으로 생각하면서

 

신랑한테는 나 잘만들었지? 했더니 신랑 왈 " 그래 잘했네 V김밥!! 캬캬캬"

 

이러는데 진짜 머리통을 한대 팍!! 이건 속마음이네요

 

그래도 나름 뭐 맛도 있고 시간도 적게 들고 맛나게 먹었으면서 저런다니까요

 

라면하나에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 해서 후다닥 먹고 나름 열심히 움직여 보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꼬~~옥 제대로 된 하트김밥을 만들어 올릴께요

 

 

※간단한 아침메뉴 하트김밥 후기

 

스팸의 한쪽면을 비스듬하게 잘라서 V자가 아닌 꼭 하트를 만들어준다

모양이 하트가 안되면 하트김밥이라 부르기 민망한 김밥이 되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