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레시피

다이어트음료 바나나두부쉐이크로 다시 시작!!!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요즘 제가 간헐적 단식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잘 빠지질 않아서 절망 또 절망하고 있는 중입니다.😭
운동도 근력운동한다고 꽤나 열심히 하는데 잘 되질 않아서 이번엔 간헐적 단식이랑 저녁엔 밥대신 탄수화물섭취를 줄여보려구 다이어트음료인 바나나두부쉐이크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답니다.

다이어트음료 바나나두부쉐이크 재료
바나나 1개, 우유 200ml, 두부 1/3모, 꿀 조금,
아로니아가루 조금

두부는 1/2모를 넣으셔도 되지만 그렇게 많이 넣으니까 텁텁한 맛이 강해서 먹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전 1/3모만 넣어서 바나나쉐이크를 하기로 했어요.
두부는 물에 조금 담궈서 염분기를 빼주었답니다.~^^

두부염분기를 빼주시면 다이어트음료 바나나두부쉐이크를 만들어 주시면 되는데요.
저지방우유 200ml에 두부 1/3모를 넣고 바나나를 넣고 그냥 드셔도 되는데 전 여기에 아로니아분말을 넣어주었네요.ㅋㅋㅋ
다이어트도 몸을 생각해서 해야하니까 좋은것들을 듬뿍듬뿍 넣어서 만들면 더 좋지않을까 해서요.😘

아로니아의 효능
1.노화방지 (항산화와 항노화효과)
2.동맥경화 방지
3.암예방
4.당뇨병
5.간질환
6.치매예방
7.비만방지
8.피부미용 /아토피
9.시력저하
10.혈행개선에 효과적

아로니아분말을 넣고 조금 달게 먹고싶은 분들은 저처럼 꿀을 조금 넣으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냥 먹으면 바나나가 아무리 단맛이 있다고 해도 퍽퍽하니 먹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우유에 두부와 바나나, 아로니아분말 그리고 꿀까지 넣어주시면 이제 믹서기로 돌려주시기만 하면 다이어트 음료가 완성이 된답니다.ㅋㅋㅋ
그냥 바나나만 넣은것보다  색은 별로긴 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해요.
그냥 다이어트쉐이커 먹는것보다 전 이게 나은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 음료 바나나두부쉐이크 완성!!!
꿀을 넣어서 그런지 그냥 두부랑 바나나만 갈아먹는 것보다 전 더 나은것 같더라구요.ㅋㅋㅋ☺
단 요걸먹고 딴걸 먹음 안되는데 전 요거먹고 수박도 음청 먹었다는 함정!!!^^;;;
그래도 저녁에 밥이나 라면 국수먹는 것보단 요 바나나두부쉐이크 먹는게 훨씬 낫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당분간은 열심히 먹어보려구요.ㅋㅋㅋ
이번엔 제발좀 제 살들과 이별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또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