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레시피

간단한 술안주,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 ~^^♡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어제 회사에서 제가 제일 싫어하는 윗대가리님과 고성을 지르면서 싸웠더니 배가 고픈게 아니라 술이 고프다고 해야하나...암튼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통닭시켜먹으려다가
집에 딸애가 좋아하는 아스파라거스하구 베이컨이 있어서 간단한
맥주안주로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 만들어봤어요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 재료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만두피
슬라이스치즈

아스파라거스를 작은걸 사서 굳이 껍질을 따로 깔필욘 없었어요
그냥 아스파라거스를 베이컨에 돌돌 말기쉽게 반쪽으로 잘라서 준비해둡니다
베이컨도 반으루 잘라서 사용하심되구요
슬라이스치즈도 똑같이 반으로 잘라서 사용합니다~~^^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를 시작해볼께요~~
반으로 자른 베이컨에 슬라이스치즈를 얹고 그위에
반으로 잘라놓은 아스파라거스를 포개어서 치즈위에 올려준후
베이컨으로 돌돌말아줍니다~~^^
전솔직히 아스파라거슬 좋아하지않아서 잘안먹는데 요렇게
베이컨에 돌돌 말아놓은거라면 먹을만한것 같어요ㅋㅋ
맥주안주로도 so so~~^^


요렇게 베이컨에 돌돌 말아준 아스파라거스를 그냥 튀기는 것보다는 바삭한 맛을 더하기위해서 예전에 만두피로 만들었던 고구마치즈스틱에 썼던 만두피를 냉동실에 넣어뒀던게 있어서 고걸 꺼내서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를 한번더 싸주었지요~~^^
훨씬 깔꼼하지 않나요ㅋㅋㅋ
이제 준비된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를 기름을붓고 튀겨줄꺼예요~~♡
♡만두피로 만든 고구마치즈스틱 보러가기


팬에 기름을 적당히 두르고 준비해둔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를 차곡차곡 올려둡니다
지난번에 베이컨치즈말이 주먹밥을 하면서도 느꼈지만
치즈를 넣은걸 굽거나 튀길땐 다녹아서 지저분하게 되드라구요ㅠㅠ
그래도 치즈가 들어감 더 고소해서 자주 사용하는데 이번에
아스파리거스 베이컨말이하면서 지대로 느꼈네요ㅜㅜ
이제 치즈는 쓰지말자구요^^;;;
암튼 만두피가 다 튀겨지면 아스파라거스 베이킨말이끝^^
♡베이컨치즈말이 주먹밥 보러가기


치즈는 지저분하지만 맛은 나름 괜찮았던 맥주안주
아스파라거스 베이커말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솔직히 풀맛만 나구 전베이컨이랑 만두피에 바삭거림때문에 먹었네요ㅋㅋㅋ
화가 날때 요렇게 간단한 술안주로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 만들어서 한잔 시원하게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 시원한 맥주한잔에 그 인간 얼굴도 잃어버렸다면서요ㅋㅋ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 후기
-아스파라거스를 좋아하는분이라면 강추
-아스파라거스대신  팽이버섯이나 파프리카를 넣어주는게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