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서 느끼는 행복

울산농수산물시장에서 회사가지고 왔어여~~~^^♡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신랑이랑 어린이날 간절곶 갔다가 집에오는길에 울산농수산물 시장에 들러서 신랑이 그렇게 먹고 싶다던 회를
사왔답니다ㅋㅋㅋ
원래 저희식구가 가는 곳이 있는데 토욜에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가끔씩 제가 좋아하는 골뱅이나 조개같은거 사다가 먹는 울산농수산물시장에 갔다왔는데요
역시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울산농수산물시장
- 울산 남구 삼산로 324
-삼산동 904-10 농수산물도매시장

영업시간
매일 04:00 ~19:00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울산농수산물시장은 수산물종합동 그리고 도매동, 종합식품동하고
청과소매동 이릫게 되어있는데요
저처럼 회거리나 골뱅이같은걸 원하신다면 수산물종합동으로 가시면 됩니당~~~^^
수산물종합동은 사람들이 유독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휴일이다보니 그렇지않을까 싶네요^^

울산농수산물시장 수산물 종합동에 들어갔더니 역시나 사람도 사람이지만 가게들이 어찌나 많던지...;;
신랑이 아주버님이 잘다니는 단골집이 있다고해서 거기로 고고씽했어요
3번 강원수산횟집이라구 아주버님이 자주 사먹는 집이라고 잘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가게옆엔 초장집에서 소주에 회드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사람들에 비해 초장집에서 드시는 분들은 그리많지 않았어요
저도 울땅콩이만 아님 저기서 먹고 싶었네요^^;;;

저희는 광어하구 게르치랑 숭어를 시켰는데요
신랑이  갑오징어를 좋아해서 1마리 먹자고 했는데 갑오징어 한마리에 25000원이더라구요 허걱;;;
그냥 위에 시킨것만 먹는걸루ㅋㅋㅋ
근데 저것도 키로당 25000원이라서 50000원정도 줬던것 같아요 에혀~~
송별회이후로 기분 안좋은 남편 기분 풀어주느라 돈좀썼네요ㅠ
울산농수산물시장에 지난번에 왔을땐 30000원어치사서 배터지게 먹었었는데 이번엔 좀 많이 들더라구요
양은 많긴했지만요ㅋㅋㅋ

땅콩이가 있어서 울산농수산물시장에서 회꺼리를 사다가 집에 와서 먹었는데 양이 진짜많더라구요
50000원이라고 해서 왜케 비싸니했는데 양보고는 그럴만하군 그랬다믄서요~^^
회가 있는데 쏘주가 빠짐안되겠져
신랑기분이 좀 나아져서 같이 쐬주한잔하면서 나름 즐거운
어린이날이였어요ㅋㅋㅋ

숭어랑 자연산 게르치에 광어까지 정말 오랫만에 50000원으로 배부르고 즐거운 저녁이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회먹고싶을때 울산농수산물시장에 종종가서 요렇게 사다먹자구 신랑이랑 둘이서 그랬어요ㅋㅋㅋ
가까이사시는 분들께도 추천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