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서 느끼는 행복

울산 가볼만한 곳 선암호수공원 넘 좋으네요~~^^♡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지난주 일요일 비도 그치고 땅콩이 데리고 울산선암호수공원에 산책겸 갔다왔어요
토요일에 비가와서 집에만 있던 땅콩이가 답답한지 계속
낑낑거려서 신랑이랑 딸아이데리고 갔었는데 넘 오랫만에
와서 그런지 넘 좋더라구요
선암호수공원 들어가는 입구부터 푸르르니 넘 보기가 좋더라구요
땅콩인 이틀만에 나와서 그런지 정신없이 킁킁거리고 신랑은
쫓아다니느라 정신없구😅

울산선암호수공원은 예전에 요양병원 다닐때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자주 놀러댕겼던 곳이라 기억이 새록새록 한게 마음한쪽이 찡한게 그렇더라구요
그때 갔을땐 더울때가 아니라서 이렇게 나무들이 무성하구
조금이긴 하지만 장미가 피어있구 그렇지는 않았는데 정말
울산선암호수공원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각이 나온다고 하나요? 넘넘 이쁘더라구요~~^^♡

울산선암호수공원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조금 걸었더니 장미터널이 나오더라구요😘
아직 장미가 많이 피어있지를 않아서 아쉅긴했지만 그래도 군데군데 울긋불긋 피어있는 장미가 넘 이뻐서 사진찍느라 정신이 좀 없었네요ㅋㅋㅋ
좀더 있음 장미가 엄청 피어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에 가지않더라도 여기와서 구경함 되겠더라구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에는 애완견을 데리고 들어가지못해서 매년 밖에서 기다리고 신랑이랑 딸아이만 구경하고 왔거든요^^;;

땅콩이 데리고 울산선암호수공원을 한바퀴돌았는데요
주위가 정말 넘 이쁘더라구요
나무도 길도 호수도 멀리보이는 산들도 하나하나 그림같은 곳이였어요
예전에 할머니할아버지 모시고 왔을땐 산책하고 그런것보다 분수구경시켜드리고 그게 끝이였던것 같은데 산책로로 한바퀴도니까 느낌이 또 다르더라구요🤗

딸아이가 가보고 싶다는 울산선암호수공원에 미니 성당이랑 절쪽으로 가볼려구 원래가려고 했던 코스에서 좀 이탈을 해서
나와봤더니 예전에 갔던 분수도 보이고 거꾸로 전망대도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오리를 볼수 있는 곳이랑 부들에 왕버들과 갯버들이 펼쳐져있는 들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까지 넘 좋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부터 슬슬 더워져서 전 딸아이한테 질질 끌려가구 땅콩이는 일찌감치 신랑이 들었다 내렸다ㅋㅋㅋ 힘들어해서 신랑이 고생좀 했어요
저쪽까지 가볼려고 했는데 딸아이의 간곡한 요청에 따라 그냥 미니 종교시설인 성당이랑 절 보러 고고씽씽~~😘

울산가볼만한 곳 선암호수공원에는 미니종교시설
성베드로 기도방과 호수교회, 안민사가 있는데요
이 미니종교시설 사용가능시간은 아침9시~오후21시라고 해요
참고하셔서 선암호수공원에 미니종교시설 이용하시기 바래요
여기는 3번째와보는 것 같은데요
전 무교이긴 하지만 안민사가 젤 맘이 편해지는 건 이상한건가요😋
그리고 저기보이는 소원돌인데요
소원을 빌고 저돌을 움직인후에 저렇게 고정을 시키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딸아이가 건들여놓은 걸 세우느라 고생좀 했네요😅

울산가볼만한곳 선암호수공원엔 피크닉장이 따로 있는데요
저도 땅콩이랑 신랑이랑 딸내미 데리고 함와보고 싶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은 사람들이 단체로 놀러와서 정말 신나게들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노래도 틀어놓으시구 도시락도 드시구 애들은 자전거도 타고 뛰어다니기도 하구요~~^^
그리고 피크닉장 바로 옆에는 선암호수공원 숲속도서관이 있어요 제 딸아이가 사용하기엔 넘 커버려서 사용은 못할것 같아서 아쉬웠네요😉

그렇게 선암호수공원을 한바퀴돌고 주차장으로 가는 길
날이 갑자기 너무 더워져서 땅콩이 옷을 다 벗겼는데요
이누무 시끼가 풀밭으로 계속들어가고 비비고해서 벌레들이 얼마나 달라붙었던지 깜짝놀라서 떼느라 고생좀 했네요
그래서 혹시하는 마음에 동물병원에 전화해서 브라벡토를
얼른 먹였지요ㅋㅋㅋ
돌아오는 길 애완동물 화장실이 있긴했는데 음...저도 무서워서  거기선 못보겠더라구요😭
2018. 05. 16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 보러가기

울산선암호수공원을 한바퀴 다돌고 주차장으로 가는길 예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허브랑 꽃들을 심어놓은 곳도보이더라구요
아가들 데리고 가시면 넘좋아할것 같은 울산선암호수공원에서 땅콩이도 주말하루는 넘넘 행복하지 않았을까 싶은 하루였어요~~^^
나중에 장미가 조금더 피면 땅콩이데리고 전 선암호수공원으로 와야할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