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레시피

햄으로 모양을 낸 하트 치즈토스트!!!!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요즘 아침에 일찍 일어나 버릇해서 그런지 불면증으로

 

그렇게 고생을 하더니 요 며칠은 너무 일찍 자서 제가 해야 할일들도 제대로 못하고

 

자버려서 다음 날 일어나면 뭐부터 해야하는지....;;;

 

머릿속이 하얗게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네요

 

오늘부터는 정신차리고 저녁에는 할 일들을 다~~ 하고 자야겠어요

 

오늘 저와의 약속!!! ㅋㅋ

 

간단한 아침으로 밥을 해주라는 신랑의 말이 있지만

 

딸내미는 간단하게 먹는 게 좋다고 하니 당분간은 요렇게 달려봅니다

 

 

 

 

 

 

오늘의 간단한 아침메뉴는 햄으로 모양을 낸 하트 치즈토스트 입니다!!!

 

하트 치즈토스트의 재료

 

식빵 2개

 

슬라이스 치즈 2장

 

비엔나 소세지 4개

 

마요네즈

 

재료만큼 간단하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는 아침메뉴라 뚝딱 할 수 있었어요

 

 

하트 치즈토스트 만들기

 

 

 

 

 

식빵은 어제 치즈롤토스트 하느라 거의 다 써서 딱 2장 남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맨 마지막 식빵이 남아서 걍 했어요

 

다시 사오는 것도 귀찮구요

 

식빵은 1장당 4개씩 총 8개의 조각으로 잘라준 후 마요네즈를

 

한개씩 고리고리 발라주었어요

 

고소하니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서 듬뿍!!!

 

☞  ♥치즈롤샌드위치 만들기

 

 

 

 

 

 

 

 

 

 

하트 치즈토스트니까 하트 모양을 만들 햄을 모양대로 잘라주는데요

 

처음엔 비엔나 소세지의 끝 부분을 가위로 정리해 줍니다

 

그리고 반을 잘라주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사선으로 잘라서 자른 부분을 세워서 또 반으로

 

그러면 위에 보이는 모양으로 잘라집니다

 

간단하게 하트모양 완성!!!

 

 

 

 

 

 

 

준비해 둔 슬라이스 치즈를 식빵과 똑같이 8조각으로 가위로 쓱싹!!!

 

아까 마요네즈를 발라둔 식빵위에 올려둡니다

 

식빵을 좀 이쁘게 자를 껄 그랬어요

 

모양이 들쑥날쑥 ㅜㅜ

 

하트 치즈토스트인만큼 모냥이 좀 이뻐야 하는데;;;;

 

그래도 맛만 좋음 되는거라고 딸아이가

 

 

 

 

 

 

그리고 그 위에 아까 잘라둔 비엔나 소세지를 하트 모양으로 올려주고

 

전자렌지에 30초만 돌려주면 하트치즈토스트 완성!!!!

 

30초정도면 치즈가 녹아서 비엔나 소세지로 만든 하트 모양이 움직이지 않는답니다

 

그런데 중요한 건 오늘 정신이 없어서... 완성샷이 ㅜㅜ

 

이런 정신없는 요니피그...

 

그래도 어쨌든 오늘도 완성은 했는데요

 

딸아이의 시식평이 이렇습니다

 

" 비엔나 소세지의 짭쪼름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맛나" ㅋㅋㅋ

 

이상 요니피그의 간단한 아침메뉴로 만들어 본 하트 치즈토스트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