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레시피

간단한 아침메뉴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오늘 아침은 딸아이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집에 있는 크래미랑 오이랑 해서 간단한 아침메뉴로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를 만들어봤는데요.
달달하고 아삭해서 딸아이가 남넘 좋아하더라구요.😘
원랜 그냥크래미샐러드드해서 모닝빵이랑 잼이랑 줄려고 하다가 샐러드를 다 만들고 보니 딱 샌드위치에 넣으면 맛나겠어서 샌드위치로 노선변경 좀 했지요.ㅋㅋㅋ

간단한 아침메뉴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 재료
크래미 3개, 오이 1/3개, 꿀 1T, 후추 조금, 마요네즈 3T
식초약간, 양배추 조금

샌드위치에 양배추가 빠지면 서운하잖아요.ㅋㅋ
그래서 집에 떡볶이 해먹으려고 사다놓은 양배추를 조금 가져다가 가늘게 채를 썰어서 크래미 샐러드에 넣어봤어요.

간단한 아침메뉴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에 들어갈 오이는 채칼로 길게 썰어서 채를 썰어줬어요.
그리고 크래미는 3개정도 꺼내서 껍질도 까주고 먹기좋게 썰어놓았네요.😋
크래미나 오양맛살을 세로로 길게 찢어놓으면 씹는 느낌이 별로 좋지않더라구요.
요런건 아무래도 큼직큼직하게 썰어주는게 맛나죠.^^

크래미샐러드를 만들 볼에 채썬 오이랑 크래미랑 양배추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요네즈 3T, 꿀 1T에 후추조금 그리고 식초를 조금 넣어서 버무려주면 되는데요.
레몬즙이 있으면 더 좋은데 저희집은 고게 없어서 걍 식초로 대신 했어요.ㅋㅋㅋ
역시 크래미를 크게 썰어놓으니까 보기에도 더 좋긴 한것 같아요.

크래미샐러드가 다 만들어지면 식빵을 버터조금 넣고 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를 할 준비를 합니다.
저희 딸아이는 노릇노릇 바삭바삭한 빵을 좋아해서 많이 구웠어요.🤗
구운 식빵위에 방금 해놓은 크래미샐러드를 그대로 올려줍니다.
전 그냥 볼에 있는 걸 식빵 한쪽위에 다 올렸어요.
재료를 적게 넣으면 식빵맛밖에는 나질 않더라구요.

크래미샐러드를 잔뜩 올린 식빵을 다른 식빵으로 포갠 후에
재료들이 떨어지지않게 랩으로 샌드위치를 싸줍니다.
전 샌드위치 썰때 요렇게 하는게 젤 편하더라구요.
랩으로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를 싸서 빵칼로 잘라만 주면 간단한 아침메뉴 완성입니다.😝
딸아이가 한쪽먹고 저도 먹으면 안되지만 오늘은 직장에서 한분이 연차라 아무래도 일을 많이 해야하니까 저도 한쪽먹었네요.ㅋㅋㅋ
그런데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는 빨리 먹지않으면 야채에서
물이 생기니까 꼭 만들어서 빨리 드세요.~^^
이상 간단한 아침메뉴 크래미샐러드 샌드위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