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사랑하는 땅콩이의 일상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 넘 좋아요~~♡♡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지난 주 일요일 땅콩이데리고 선암호수공원에 산책갔다 왔는데 어찌나 벌레들이 많은지 집에와서 보니까 털어준다고 했는데도 꺼뭇꺼뭇한게 보이더라구요😭
원래 3개월에 한번씩 다니는 동물병원에 가서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를 먹고 있는데 제 휴대폰으로 문자가 오는데 이번엔 문자가 올때가 지났는데도 오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산책때 벌레도 많이 보이고해서 전활 했더니
5월10일까지 약효과가 있었
을꺼라고 해서 놀란 가슴 부여잡고 동물병원으로 갔어요
원랜 땅콩일 동물병원으로 데리고 가서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를 먹여달라고 하는데 어젠 정신이없어서 그냥 사가지고 왔어요ㅋㅋㅋ


강아지 진드기약, 외부기생충약 브라벡토는 35000원입니다
강아지한테 혹시 산책시 진드기가 붙은 경우라면 막 떼지마시고 약을복용하면 진드기가 죽어서 떨어진다고 하네요
땅콩인 예전에 한달에 한번만 먹는 10000원짜리를 먹었는데 동물병원쌤이 브라벡토가 효과가 더 좋다고해서 요걸로 바꿨어요🤗
울 땅콩이는 다른 애견인분들도 그렇지만 좀더 좋은거 먹이고 싶으시잖아요^^;;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 2~4.5kg용인것 같아요
땅콩인 3kg정도니까 요걸 먹는것 같네요
위에 설명서에 보니 12주정도 약효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동물병원 선생님 말씀대로 브라벡토는 3개월효과가 있구요
솔직히 땅콩이가 뼈다귀랑 고기만좋아해서 브라벡토를
안 먹으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항상 병원에서 먹여달라고 했었는데 "쌤이 안정시킨 상태에서 꼭 먹이라고 가끔 토하는 애들이 있다"고 얘기해주셨네요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 상자를 여는 순간 너무도 작은 사이즈에 브라벡토에 놀라서 상자를 몇번이나 흔들고 보고ㅋㅋㅋ 커다란 설명서가 있는데 우리나라말이 아니라
그냥 패쓰했어요 봐도 모르겠더라구요😂
바로 위에 사진에 보이는 화살표 표시쪽으로 껍데기를 까주시면 간단하게 뜯을수 있으세요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는 츄어블정이라 씹어먹음 된다고 해요 고기향이 나서 좋아할꺼라고 하셨는데 제가 냄샐 맡아본 결과 고기향이라기 보단 사료의 스멜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땅콩이가 브라벡토 츄어블정을 손위에 올려놓고 먹일려고 했더니 역시나 고개를 휙 돌려버리더라구요
에혀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토를 먹어야 산책도 자주 나갈 수 있는데 한숨만 팍팍 쉬고 있었어요ㅜㅜ


한숨쉬고 있는 제옆에서 웃고 있던 신랑이 자기가 먹는 시늉을 막 하니까 땅콩이가 으르렁거리더니 브라벡타를 덥썩 집어서 아구작아구작 씹어먹더라구요
역시 이뻐하는 건 저긴하지만 땅콩이 조련은 신랑몫인것 같아요~~^^♡
그래도 브라벡타 먹는 날을 많이 지나치지않고 먹여서 넘넘 다행이네요
강아지 진드기약 브라벡타 먹이고 2시간 후 동네한바퀴 산책시켜줬더니 넘 좋아라하는 땅콩쒸😍
넘넘 사랑하구 건강하려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