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이란 말의 행복 /영화, 드라마, 웹툰으로 힐링

연기자 박형식이 출연한 드라마 리뷰...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제가 드라마 덕후라는 건.... 처음에도 말씀을 드린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같이 일하는 쌤들말대로 뭘 그렇게 좋아하는 연애인이 많으지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루 좋아하는 연애인은 이름하야 박형식!!!!

 

요즘 나오는 장동건 박형식 주연의 슈츠라는 드라마에 꽂혀있답니다

 

내용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박형식이 나온다니 당연히 본방사수죠 ㅋㅋㅋ

 

박형식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가수활동도 아니고 아기병사도 아니네요

 

유이와 성준, 박형식 그리고 임지연 주연의 드라마 상류사회 인데요

 

어찌나 멋짐 폭발하던지 ㅎㅎㅎ

 

지금까지도 재방을 젤루 많이본 드라마랍니다

 

 

 

 

 

 

 

 

 

 

드라마 상류사회에서 박형식은 유민그룹 셋째 아들로

 

유민 백화점의 본부장을 연기했더랬지요~^^

 

어릴 적 신발끈 한번 자신의 손으로 매본적이 없는 그는 여자에 대해선 일단

 

무조건 이뻐야 된다는 거 사귀는 건 아무나 상관없지만 결혼은 꼭 집안에서 정해주는

 

집안좋고 재력빵빵한 여자와 할꺼라는 그가 자신이 일하는 유민 백화점의

 

푸드마켓 반찬가게 알바를 좋아하게 되면서 멋짐과 귀여움과 섹시함까지 연기를 해냅니다

 

어떤 분은 좀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었다라는 말도 했었지만

 

전 드라마 상류사회의 박형식을 보고 지금까지도 박형식이 나온 드라마를 한편도

 

놓치지 않고 시청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정말 재미나게 봤던 드라마 상속자들 에서 조명수를 연기했던 박형식은

 

솔직히 일요일 일요일밤에서 아기병사로 한참 주가를 올릴때 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드라마 상속자들에서도 아가아가한

 

얼굴로 귀염 떨어주신 박형식은

 

전 솔직히 이민호, 김탄 보느라 정신을 잃고 있어서 기억이 솔직히 많이 남지는 않지만

 

천역덕스럽게 연기를 하는 걸 보고 가순데도 연기 잘한다 정도로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의 박형식은 그때의 모습과는 다르게 엄청 성숙해있음에

 

행복한 아줌마, 요니피그입니다

 

박형식 프로필

 

 

 

 

 

 

 

그리고 박서준과 뷔 그리고 박형식 화려한 캐스팅인데도 생각보다

 

인기가 넘~ 없었던 드라마 화랑 인데요

 

그래도 전 1회부터 20회까지 열렬시청을 했었답니다 ㅎㅎㅎ

 

화랑에서 박형식이 맡은 역은 삼백종/지뒤를 연기했는데요

 

신라 김씨 왕계의 유일한 성골 왕위 계승자를 연기했답니다

 

드라마는 잘 안되었지만 박형식의 연기는 물이 올랐다고 평하고 싶네요

 

드라마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같은 사내들,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청춘사극 그러니까 퓨전사극이라고 하면 될듯요

 

솔직히 처음에 기대했던 거와는 다르게 재미는 크게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에 출연한 드라마가 힘쎈여자 도봉순인데요

 

정말 정말 잼나게 봤던 드라마였어요

 

2018/ 03/ 07 박보영 박형식의 케미짱, 힘쎈여자 도봉순!!! 보러가기

 

 

 

 

 

 

 

 

배우 장동건의 출연으로 엄청난 화재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슈츠 인데요

 

전 솔직히 장동건 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박형식의 출연한 드라마기에

 

1회부터 정주행을 하고 있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

 

드라마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장동건)와 괴물같은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박형식)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랍니다

 

미드 슈츠가 원작이라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 슈츠에서 박형식은 또 다른 얼굴을 하고 나와서 연기를 하는데

 

어찌나 연기를 잘하던지 ㅎㅎㅎ

 

박형식의 연기는 정말 날로 늘어가는 것 같아요

 

연기자 박형식이 출연했던 드라마는 이 외에도 더 있지만 제가 연기자 박형식을

알고 본 드라마들로만 올려봤어요

이번에 들어간 드라마 슈츠가 더더더 인기가 많아지길 기대하면서

박형식이 출연한 드라마 리뷰 여기서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