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이란 말의 행복 /영화, 드라마, 웹툰으로 힐링

추억의 드라마, 정원창 임의신의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예전에는 잠을 잘 못자서 예전에 봤던 잼나는 드라마라는 드라마는

 

죄다 찾아서 본것 같은데요

 

요즘은 잠이 넘 많아져서 못본 방송들도 재방송으로 볼 시간도 제대로 없네요;;;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요즘 나오는 드라마보다는 예전에 재미나게 봤던 드라마들을

 

무한반복해서 보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애청하는 추억의 드라마, 정원창 임의신 주연의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 입니다

 

일본에서 리메이크해서 한것도 보고 우리나라에서 김현중이 했던 장난스런키스도 봤지만

 

아무래도 최고는 정원창 임의신의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가 갑이죠!!!

 

 

 

 

 

 

 

IQ200의 천재 까칠남 짱즈수와 그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엉뚱발랄한 그녀, 웬샹친이

 

그려내는 정말 넘넘 재미진 추억의 드라마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가

 

2005년도에 나왔다니 대박!!

 

그런데 지 다시봐도 어찌나 잼나는지 저는 솔직히 이 드라마 때문에

 

pooq이라는 유료앱을 깔아놨네요

 

 

 

 

 

 

 

짱즈수를 좋아하게 된 샹친은 그에게 사랑의 편지를 보내려고 하지만

 

단칼에 거절을 당하게 되고...

 

그렇게 전교생들에게 즈수에게 차인 여학생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는데

 

어찌된 신의 장난인지 샹친의 집이 지진으로 무너지는 바람에

 

샹친아빠의 절친인 즈수의 집에 들어가서 살게 된 샹친 ㅋㅋㅋ

 

정말 어찌보면 억지선정같지만 재미지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그리고 샹친을 사랑하는 웬펑

 

추억의 드라마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의 모습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 왕동성

 

 

 

 

 

 

 

 

항상 샹친에게 까칠하게 굴던 즈수는 졸업식날....

 

샹친이 이제는 다른 사람을 좋아할꺼라는 말에 자신도 모르게

 

샹친에게 키스를 꺄~~~

 

이래서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라는 제목이 붙은건가 혼자 좋아하면서 봤던 기억이

 

아무리 봐도 정원창은 정말 잘생긴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장난스런키스 2016에 남주는 제 눈에는 차지도 않더라구요

 

 

 

 

 

 

 

그리고 추억의 드라마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에서 짱즈수는 무심한 듯 아닌척 하면서도

 

자신을 좋아하는 샹친에게 츤데레를 가끔씩 보여주는데요

 

그서도 어쩜 그렇게 멋지게 보이는지 ㅋㅋ

 

친구들과의 약속으로 쯔수와 파티에 가고 싶지만 못갔던 샹친인데요

 

친구들이 약속을 깨면서 그걸 알게된 쯔수가 샹친 혼자 있는 걸 알고

 

집에 와서 아닌척 샹친을 챙겨주는데 꺄~악

 

이러니 어찌 안 좋아하겠어요

 

 

 

 

 

 

그리고 가끔 자신은 샹친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와 잘 지내는 선배를 보면서 질투도 하는 귀여운 남자 쯔수

 

추억의 드라마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는 솔직히 정원창, 임의신의 케미가 한몫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그렇게 아웅다웅 지내다 보니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 즈수!!!

 

자신의 동생이 아프면서 모든 게 자신의 탓이라고 자책을 하며

 

우는 샹친을 감싸안아주는 즈수는 잠들어있는 샹친에게 다시한번 키스를 하게 되는데요

 

그걸 보게된 동생에게 쉿!!! ㅋㅋㅋ

 

어쩜 저리도 멋진건지 정말 이렇게 글을 올리면서도 정원창을 보고 있자니

 

꺄악~ 소리밖에 나지를 않네요

 

 

 

 

 

 

 

추억의 드라마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하면 잊을 수 없는 비오는 날에 결혼식 ㅋㅋㅋ

 

샹친과 즈수는 서로를 사랑하는 걸 깨닭고 사귀기로 하는데

 

샹친을 넘 사랑하는 즈수의 엄마는 곧장 결혼을

 

장난스런키스 시즌1은 마지막까지도 웃음 팡팡 터지는 장면들이 많답니다

 

그리고 장난스런키스의 재미진 점 하나는 시즌1에서 끝나지 않고

 

샹친과 즈수의 결혼생활도 보여주는 시즌2가 있다는 사실!!!

 

다음에는 장난스런키스 시즌2를 올려볼께요

 

몇장의 사진으로 장난스런키스를 표현한다는 건 넘 힘든 것 같네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꼬~옥 보시길 추천해봅니다

 

이상 추억의 드라마, 정원창 임의신의 장난스런키스(악작극지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