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사랑하는 땅콩이의 일상

울 땅콩이의 수난시대... 엄마는 넘 슬프다ㅜㅜ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지지난 주에 미용을 하고 온 울 땅콩이...

 

미용 35000원

 

접종 3가지 85000원

 

도합 120000원!!!

 

그런데 중요한 건 돈이 아니라 그때부터 긁기 시작해서 정확히 7일 어제까지도 벅벅 ㅜㅜ

 

어찌나 속상한지... 미용을 한 병원에 가서 토요일에도 주사 2대를 맞고

 

처방해 주신대로 약도 먹이고 했는데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더라구요

 

주사비랑 약이랑 뿌리는 보습제 합쳐서 55000원!!!

 

그래도 답답해서 더 할까 싶어 일요일 신랑이랑 땅콩이 데리고 가까운 곳에 등산겸 산책갔다가

 

병원에 또 들렸는데 이번에도 또 주사 2대랑 약 ㅜㅜ

 

속는 셈치고 먹여봤네요

 

결과는 제일 성공적... 그나마 증상이 조금은 사그라든 것 같아요

 

 

 

 

 

 

울 땅콩이 주변이 좀 정신이 없죠

 

밖에 나갔다 오자마자 찍은거라;;;; 

 

얼굴 사진 좀 찍을라치면 어찌나 난리 버거지를 치는지

 

그나마 이게 안 흔들리고 잘 찍혀서 올렸는데 영... 정신이 없네요 ㅎㅎ

 

어제 동물병원에 가서 주사를 또 두방 맞고 나오려는데

 

선생님께서 울 땅콩이 무릎, 슬개골이 탈구 되는 거 알고 있냐는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전 정말 울 땅콩이 아파한 적도 없고 전적도 없고 잘 뛰어다니기에

 

괜찮은 줄 알았는데... 양쪽이 다 그렇다고ㅜㅜ

 

병원에서 땅콩이 안고 마구 울었어요

 

선생님께서 땅콩이가 이제 3살 아무래도 어렸을때 해주는게 좋다고 하셔서

 

올해 10월달정도 해줄꺼라고 하고 나오는데 맘이 넘 아프더라구요ㅜㅜㅜ

 

 

 

 

 

 

아픈 줄도 모르고 잘 뛴다고 같이 뛰자고 뛰어뛰어 무식한 소리나 해대고ㅜㅜ

 

정말 전.... 나쁜 엄마인가봐요

 

선생님께서 수술전이라도 관리 잘 해줘야 한다고 하셔서

 

관절 영양제 하나 사서 먹이라고 하더라구요

 

 

 

 

 

 

 

땅콩이가 마이뷰에서 나오는 종합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이건 마이뷰 조인트 라고 해서 슬개골 탈구 수술후에도 먹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땅콩이 꼭 끌어안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그럼 이것도 주세요

 

어제는 주사 2방 20000원

 

마이뷰 영양제 35000원

 

도합 55000원!!

 

선생님이 10마리 중에 6마리가 그런거니까 너무 걱정말라고 하셨지만

 

제가 더 악화시킨 건 아닐까 미안한 마음에 더 맘이 아프고 슬펐네요ㅜㅜ

 

이번에 미용해서 돈은 돈대로 쓰고 울 땅콩이는 나아지지도 않고

 

거기에 슬개골 탈구얘기까지

 

 

 

 

 

 

마이뷰 조인트의 색은 종합영양제랑 똑같았어요

 

맛은 제가 못봐서 모르겠지만 땅콩이가 그나마 잘 먹어서

 

한시름 덜었답니다....

 

지금도 이렇게 말하면서 어찌나 마음이 아픈지....

 

저 쪼매난 걸 어떻게 수술을 시켜야 하는지 전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

 

 

 

 

 

 

미용하러기 전에 좋아라 하는 땅콩이 미용하고 긁느라 잠도 제대로 못자고

 

무릎 아프다는 소리도 들어서 맴찢하고....

 

휴... 울 땅콩이 건강해질 수 있겠죠??

 

땅콩아!!! 엄마가 정말 땅만큼 하늘만큼 널 사랑한단다

 

정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