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먹방의 행복

모닝 샌드위치 한입 하실래예~~^^


안녕하세요요니피그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주말인데도 전 일하로 나왔다는 슬픈 현실
진짜 넘넘 시르다면서요 휴;;;
같이 일하시는 실장님이 좀 생각을 조금만
바꾸셔도 서로 일이 훨씬 편할텐데도
저 놈에 고집고집 너무너무 시르네요
죄송해요 제 푸념만💢



제가 만든 모닝 샌드위치 제 아침메뉴로
만들어봤네요
요니피그가 첨으로 만든 샌드위치😘



어제 사온 식빵도 있구 출근은 해야하니까
첨으로 신랑대신 모닝 샌드위치 만들어봤어요~^^
 식빵2조각, 계란1개, 스팸2조각
상추2잎, 양배추조금



제가 만들 모닝 샌드위치는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ㅋㅋㅋ
살짝 구운 식빵위에 파르페할때
하다 남은 아기치즈를 한장ㅋㅋㅋ
감기에 좋은 딸기로 만든 딸기 카나페~
딸기로 만든 딸기카나페~
그리고 설에 받은 스팸하나 꺼내서 얇게
두장 썰어서다가 노르스름히 익혀줬네요



그리고 어제 족발싸먹다 남은 상추두잎을
스팸위에 살포시 올린 후
지난번 떡볶이하고 남은 양배추를 모닝 샌드위치에 채를 썰어 올려줬는데요
요니피그의 두번째 떡볶이 만들기도전
솔직히 마요네즈가 있다면 더더 좋았을 것 같아요ㅠㅠ



집에 있는건 케찹 뿐인지라 케찹 뿌려주구
모닝 샌드위치에 빠짐 안되는건 뭐??
계란후라이죠ㅋㅋㅋ
나름 모냥낼라구 휘휘저어서 계란후라이를
모나게 잘라서 얹어줬네요
그리고 모닝 샌드위치에 단짠맛을 위해
스팸이 들어갔으니 이젠 딸기쨈을^^



재료를 다 올린 모닝샌드위치의 마무리
노릇하게 구운 식빵만 올려주면 끝!!!
나름 모양 내본다구 빵칼로 잘라봤어요ㅋ
요즘 포스팅 하면서 하나씩 시도해보는 맛이
정말 쏠쏠하네요ㅋㅋㅋ



제 첫 모닝 샌드위치 완성 했으니
이젠 접시에 담아봐야겠지요ㅋㅋㅋ
나름 길다란 접시에 비스듬허니 이쁘게
올렸다고 생각하고 찍어봤네요
제 생각이지만 좀 얇게 할껄 모닝 샌드위치가 아니라 햄버거가ㅠㅠ



남들이 볼땐 별것 아닌 모닝 샌드위치지만
첨 해본 저 요니피그는 아침 6시부터 일어나서 7시까지 만든 제 첫끼였답니다ㅍㅎ
우유한잔에 제가 직접 만든 모닝 샌드위치
캬~~넘넘 행복한 아침이였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