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이란 말의 행복 /영화, 드라마, 웹툰으로 힐링

이승기 주연, 영화 궁합 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거의 일주일만에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요

 

일주일 내내 골골거리느라 계획대로 한게 정말 하나도 없는듯 해요

 

제가 넘넘 좋아라하는 이승기님의 영화 궁합 은 정말 개봉일날 꼭 보고 싶었는데

 

감기로 컨디션이 최악이였던지라... 조금은 늦게 영화 궁합을 보게 되었네요

 

 

 

영화궁합

 

영화궁합

 

 

잠자고 있는 딸은 뒤로 하고 신랑이랑 둘이서 조조로 영화 궁합을 보러 갔네요 ㅎㅎ

 

단 전 이때도 머리가 넘 아프고 몸살기가 있었지만 그래도 승기님을 응원하기 위해서

 

마스크에 수건까지 챙겨서 메가박스로 고고씽~~

 

아침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넘 좋더라구요

 

다만 너무 서둘러 나와서 아침도 못먹구 배도 고프고 약도 먹어야 해서

 

근처 김밥집에서 라면 한사발 뚝딱!!!

 

 

 

 

 

 

하지만 감기로 아픈 전...라면보다는 열이 나서 그런지 시원하네 자꾸 땡겨서

 

신랑 졸라서 메가박스 앞에 스벅에서 시원한 클린 그린쥬스 한잔!!!

 

맛보다는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한잔 ㅋㅋㅋ;;;

 

근데 정말 맛은 없었다는게 함정

 

요렇게 먹고나니 딱 영화 궁합이 시작될 시간이 아니겠어요 ㅎㅎㅎ

 

이제 승기님의 궁합보러 고고씽~♪♬

 

 

 

 

 

 

영화 궁합은 '영화 관상' 제작진의 역학 3부작 시리즈 중 두번째 작품으로

 

요즘 드라마 화유기로 한창 인기몰이 중인 이승기가 군입대전 그러니까 2016년에 촬영을

 

마친 영화호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의 사정으로 2년 정도 지연되어오다가

 

올해 개봉이 확정됨에 따라 꼭 이승기의 전역을 기다리기라도 한 영화처럼 되버린 영화 궁합!!!!

 

내용은 대략... 극심한 흉년이 지속되던 조선

 

송화옹주(심은경)의 혼사만이 가뭄을 해소할 것이라 믿는 대신들과 왕(김상경)

 

그리하여 대대적인 부마간택을 실시하게 되는데요

 

 

 

 

예나 지금이나 궁합이라는 게 중요하지 않겠어요

 

나라의 일이니 어찌 더 중하지 않을까...

 

세상의 모든 인연에는 궁합이 있다!!!

 

궁합을 읽는 게 그리 단순하지가 않다오

 

 

 

 

 

영화 궁합에서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으로 분한 이승기

 

날때부터 액운이 낀 아~주 사나운 팔자라는 송화옹주에 심은경

 

둘의 캐미만으로도 영화의 반을 살렸다고 생각하는 저 요니피그 ㅋㅋㅋ

 

 

 

 

 

 

 

 

송화옹주는 얼굴도 모르는 부마간택이 맘에 들지 않고

 

부마후보들의 사주단자를 훔쳐 궐밖으로 나가 염탐하기 시작하는데

 

그때마다 마주치게 되는 서도윤!!!

 

송화옹주를 사주다자를 훔쳐간 궁녀로 오해한 서도윤과 송화옹주와 최고의 궁합인

 

부마를 찾게 되는 험난한(?) 여정이 그려진 영화 궁합

 

부마후보들도 주인공인 승기님 못지않은 꽃미남들만~~~^^

 

 

 

 

저 요니피그는 영화 궁합에서 이승기님의 멋진 서도윤의 연기에

 

홀딱 반했네요 ㅎㅎㅎ

 

요즘 나오는 화유기에서는 완전 남자남자 하다면 영화 궁합에서의 이승기는

 

완전 선비선비한 느낌이랄까요 나즈막한 목소리에 절제된 연기 ㅋㅋㅋ

 

암튼 제가 본 영화 궁합은 저에겐 만점짜리 영화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