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의 행복

요니피그의 행복저장소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의 행복저장소에 주인장, 요니피그입니다 ^^

 

요니피그? 의아한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제 이름의 끝자 연을 요니라하고 피그는...ㅜㅜ

 

제 덩치를 간접적으로 표현한 단어라고나 할까요

 

처음으로 하는 티스토리에 잘할 수나 있을까 기대반 걱정반!!!

 

그래도 칼은 뽑았으니 무라도 썰어보려구요

 

첫 포스팅은 저 요니피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는 남편과 결혼 15년차 이제 마흔ㅜㅜ이 된 주부랍니다

 

남편과 술자리를 자주 갖고 좋아해요

 

위에 빛나는 술잔 보이시나요?? ㅎㅎ

 

제가 신랑을 위해 산 불이 켜지는 소주잔인데....음...;;;

 

눈이 넘 아파서 한번도 못써봤네요

 

 

 

 

 

 

 

요니피그는 술을 좋아해서인지 회를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꼭 회를 먹으면서 신랑이랑 소주잔을

 

기울이곤 하지요 이런게 사는 맛인가봐요^^

 

그리고 전 매운 걸 엄청 좋아한답니다

 

헉헉거히면서 콧물도 뚝뚝 흘리지만 매운 것만 보면

 

자동적으로 침이 질질~~~

 

 

 

 

 

 

 

 

저한테는 남편, 딸, 그리고 제가 넘넘 사랑하는 땅콩이

 

이렇게 사랑하는 세사람이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김밥이랑 해물찜은 요니피그의 남표니의 솜씨랍니다 ㅋㅋㅋ

 

워낙에 요리를 좋아해서 김밥은 눈감고도 썬다는 제 남편!!!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면 제일 큰 조력자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보이시죠?? 막! 둥! 이!

 

네 저희집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막둥이, 땅콩이랍니다

 

이제 저희 가족이 된지도 3년!!

 

하는 짓도 얼굴도 넘넘 이쁜 녀석이예요

 

앞으로 이녀석의 일상을 자주 올릴꺼예요

 

제가 직장에 갔다오면 제일 시간을 많이 보내는 녀석이니까요~

 

마지막으로 제 딸아이는 올해 중학교를 올라갔는데.... 본인은 사춘기라면서

 

얼굴 올리지 말라고 예민하다나요? 쳇;;;;

 

( p.s.예민하긴 한거 같아요 ㅋㅋ )

 

앞으로도 제 딸 이야기는 이렇게 글씨로만 ㅎㅎㅎ

 

 

 

이 정도에서 요니피그의 소개는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평범한 일상의 행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어린이날 행사, 가볼만 한 곳  (7)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