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먹방의 행복

울산중구맛집, 산전길 농우곱창~~^^


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지난 주 토욜 일끝나구 신랑이랑 점심 먹으러 갔던 농우곱창
첨 가봤는데 진짜 넘넘 맛나더라구요
전 워낙에 곱창을 좋아해서 잘 먹는데 신랑은 즐기는 편은 아니거든요
그런데 지난 주엔 제가 하도 곱창이 넘 먹고 싶다고 했더니 산전길에 있는 농우곱창 이 넘 맛난다구 가보자 하더라구요
전 솔직히 곱창하면 병영에 곱창골목 밖엔 가본적이 없어서
과연 맛이 날까 했거든요
아주버님 추천가게라 미식가이신 아주버님의 판단을 믿어보는걸로 했지요😋

한우곱창 구이 1인분에 10000원이라고 해서 우선 3인분을 시켰어요 아주버님도 같이 가셔서 곱창구이 먹어보고 맛나면
더시켜야겠다 싶었거든요
신랑은 곱창전골을 먹고 싶다고 했지만 전 곱창전골이 넘 먹고싶어서 아주버님께서 재수씨 먹고 싶은거 먹으라고ㅋㅋ
해서 산전길 농우곱창에서 처음으로 곱창구이를 시켜먹었지요😚

울산중구 맛집 농우곱창에선 밑반찬들이 다 정갈하니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넘넘 맛나게 먹었던 소슨데요
간장(?)소스에 양파랑 청양고추를 채를 썰어서 주셨는데
곱창에 찍어먹으니까 넘넘 맛나더라구요
참고로 청양고추 진짜 매웠거든요
그런데 느끼한 곱창에 딱 어울리는 소스였어요

농우곱창에서 첨 시켰던 곱창3인분인데요
솔직히 병영 곱창골목에 있누 곱창들보다 양이 넘 적어서
실망좀 했는데 청양고추랑 양파랑곱창이랑 같이 간장소스에 찍어서 입에 넣는 순간 양은 문제가 되지않았네요😝
진짜 넘넘 맛난거 있죠
곱도 많이 있구 제가 먹었던건 넘 질긴것들이였단걸 이제서야 알았어요
어찌나 입안에서 살살 녹던지 넘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곱창에 소주가 들어가니 어찌나 맛나던지💋

첨 가본 산전길 농우곱창에서 한판 클리어하고 다시 한판 더
참 농우곱창은 좋은게 가게사장님이 곱창을 미리 한번 구워주셔서 올려주시거든요
그래서 저흰 살짝 더 익혀서만 먹으면 되는데
전 요게 정말 좋더라구요
고기도 구워본 사람이 잘굽는다구  곱창을 구워주시는게 확실히 다르시더라구요
그렇게 6인분먹구 곱창전골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주버님이 갑자기 약속이 생기셨다고 해서 가시고 신랑은 배불러서 더 못먹겠다고 하고😭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집으로 왔네요
첨으로 가봤던 울산중구맛집 산전길 농우곱창 진짜 아주버님돈으로 먹어서가 아니라 진짜 넘넘 맛났답니당
다음엔 농우곱창 가서 꼭 곱창전골 먹어보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