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니피그입니다.~~^^
텐트를 이번에 새로 사고 주말이 되면 신랑한테 캠핑을 가자고 아~무리 쫄라도 울산엔 갈만한 곳이 없으니까 날 풀림 강원도 가자!!!
>새로 구입한 텐트 지프벤2 보러가기
여기서 강원도는 시댁과 친정입니다, 후...
그래서 이번주 강원도로 갈까 했는데 태풍 솔릭이 올라온다고 해서... 흐흐흐;;;
올핸 갈수 있겠지하고 생각만 하고 있네요.
지난 주말도 넘 더워서 캠핑가자고 졸랐더니 신랑이 마트에 갔다오자고 해서 속으로 아싸!! 했지만 역시나😅
신나게 주말먹방만 제대로 했네요.

캠핑가고 싶다고 졸랐더니 딸아이는 캠프가구 땅콩이랑 셋이서 일끝나고와서는 뒹굴뒹굴 하다가 마트가서 새우랑 고기랑 한치회 한사라를 사와서는 거실에 있는 테이블위에 캠핑용 테이블보를 씌우더니 이것저것 가져와서 한상차리더라구요.
그리고나서 라푸마 미니 캠핑텡블위엔 구이바다를 떡올리더니
이제 캠핑온것 같재? 하고는 고기굽고 한치회한다고 상치에 양파에 오이넣고 한치회무침해서는 한잔하자는 거예요.😑
어쨌든 지난 토요일은 더웠구... 밖에 텐트치고 타프쳐서 먹는 고기와 술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신랑하고 짠짠하면서 일끝나자마자 열심히 점심은 캠핑기분 내면서 달렸죠.^^
열심히 달리고 한상치우고는 구이바다에 고기와 새우가 있으니 마무리로 먹다남은 새우넣어서 라면끓여 입가심했어요.ㅋㅋㅋ

주말먹방으로 저녁에는 신랑이 좋아라하는 호박잎 쌈밥으로ㅋㅋㅋ
호박잎 사다가 놓은게 있어서 신랑이랑 거나하게 한잔하고는 손질하고 냄비에 물넣고삼발이 넣어 끓이다가 김ㅇㅣ 올라오면 깨끗하게 씻은 호박잎넣어 2~3분 넣어찌면 호박잎은 끝!!!
>간단한 저녁메뉴 호박잎쌈밥 보러가기
집에 있는 닭가슴살이랑 대파를 양념장만들어서 호박잎위에 밥이랑 양념장올려서 호박잎으로 돌돌 말아주면 신랑이 좋아라하는 호박잎쌈밥 완성!!!
한입크기로 만들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구 완전 만족하는 주말먹방메뉴였던 것 같아요.💕

주말먹방 저녁메뉴로 호박잎쌈밥만 먹음 허전하니까 마트에서 사온 포장되어 있는 매생이굴전!!!!
이건 진짜 최애템이 될것 같아요.ㅋㅋㅋ
기대를 안하고  소주안주해 먹어야지하고 샀거든요.
포장팩 1개당 2개의 매생이굴전이 들어있구 완제품이라 굽기만하면 끝인 간편한 제품이였는데요.
정말정말 넘넘 맛나더라구요.
간장에 레몬즙1T넣고 양파채썰어서 곁들여 먹었는데 이건 지금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마지막 주말먹방의 간식같은 메뉴ㅋㅋㅋ
딸애가 먹다가 남아 냉동시켜놓은 피자2조각과 급하게 만든 알밥  그리고 신랑 맥주!!
>간단한 아침메뉴 씹는 맛이 좋은 알밥 보러가기
저 요니피그는 소주!!! ㅋㅋㅋ
정말 지난주말은 먹다가 잔 기억밖엔 없는 것 같아요.😅
신랑이랑 땅콩이랑 보냈던 지난주말 먹방 포스팅 어떠셨어요? 좀 심하져ㅠㅠ
담엔 그러니까 태풍 지나가면 집에서 먹방만 하지말고 밖으로 텐트들고 나가볼려구요.
신랑이 안간다고 함 저혼자라도 짊이지고 나가볼생각이네요ㅋㅋㅋ
  1. 연풍연가99 2018.08.21 10:53 신고

    캠핑을 집에서 하셨네요. ㅎㅎ
    입이 즐거우셨을 것 같아요.

  2. 담덕01 2018.08.21 12:27 신고

    우워 이거 좋은데요.
    큼지막한 새우 들은 라면이랑 매생이굴전, 피자도 있고
    알밥도 있고 쌈밥도 있고
    천국이로군요.
    캠핑 안가도 되는거 아닌가요? ㅋㅋ

  3. 이청득심 2018.08.21 16:03 신고

    캠핑은 집에서~~^^ ㅎㅎ
    호박잎쌈밥이 제일 맛있을듯요~~ 딱 제 취향입니다... ㅎㅎㅎ

  4. 스티마 2018.08.21 23:17 신고

    이 어마어마한 메뉴를 집에서 다 드신건가요?
    잔치상인데요. ^^

  5. veneto 2018.08.22 00:07 신고

    와.. 맛난거 엄청드셨네요!!

  6. 북두협객 2018.08.22 14:18 신고

    밖에서 먹는 것 보다 집에서 더 잘 먹을 수 있는 거군요... ㅎㄷㄷ
    저도 집에서 저렇게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7. 저녁노을 2018.08.27 05:29 신고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나가면 개고생...ㅋㅋㅋ

    즐거운 한 주 되세요^^

  8. 드래곤포토 2018.08.29 20:41 신고

    즐거운 먹방이네요 ^^

  9. 낭만ii고양이 2018.08.30 09:05 신고

    우와~ 맛있는것 엄청 많네요^^

  10. 스티마 2018.09.12 17:35 신고

    캠핑이 따로 있나요.
    돗자리 깔면 그곳이 캠핑이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